PLAY+Zine

즐거운 스토리가 있는 예술의전당

  • 월간 매거진 'Beautiful Life!' 10월호가 발간되었습니다!

    매거진

    월간 매거진 'Beautiful Life!' 10월호가 발간되었습니다!

    이번호 커버는 세련되고 우아하면서도, 힘이 넘치는 혁신적인 무대, 발레와 현대무용을 넘나드는 스케일까지 모든 조건을 갖춘 단 하나의 무용단. 네덜란드댄스시어터1 입니다. 10월호에서 미리 만나보세요~

  •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2차 티켓오픈!!

    SNS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2차 티켓오픈!!

    THE WORLD’S #1 MUSICAL
    전세계 20개국, 100개 이상의 도시, 9천 5백만 명 이상이 관람한 공연!
    뮤지컬 <라이온 킹>, 그 2차 회원 선예매가 10월 10일(수) 오전 10시에 시작됩니다.

  • 예술의전당 개관 3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to walk」 발매

    블로그

    예술의전당 개관 3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to walk」

    예술의전당이 개관 30주년을 기념해 대한민국 실내악의 미래, 노부스 콰르텟과 함께 제작한 스페셜 앨범 「to walk」 가 발매되었습니다. 노부스 콰르텟만의 견고하고 균형 잡힌 연주로 명곡을 만날 수 있는 기회! 전국 음반 매장 및 온라인샵에서 지금 만나보세요.

  • 인터넷 주차요금 사전결제 서비스 개시

    SAC News

    인터넷 주차요금 사전결제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직도 주차요금 결제를 위해 줄을 서고 기다리고 계시나요? 예술의전당만 가능한 서비스, “인터넷 주차요금 사전결제”를 지금 만나보세요.

  • 아직도 서예가 어려우신가요?

    SNS

    아직도 서예가 어려우신가요?

    SACCalliFe 2018 - 한국 서예의 미래 <청춘의 농담濃淡> 전시 개막! 예술의전당 서예축제 <청춘의 농담濃淡>을 통해 눈으로 서예를 즐겨보세요. 49인의 젊은 작가들이 여러분을 쉽고 재밌는 서예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카카오톡 메세지를 보여주시면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 CJ 토월극장 매표소가 이전?어요~

    SAC News

    CJ 토월극장 매표소가 이전했어요~

    CJ 토월극장을 이용하는 관람객의 안전 및 편의를 위해 CJ 토월극장 매표소를 오페라하우스 2층(객석1층)으로 이전하여 운영하게 되었답니다. 새롭게 단장된 CJ 토월극장 매표소를 만나보세요~

연극<어둠상자> 스팟영상 공유 이벤트!

SNS

예술의전당 게시물을 '좋아요' 및 '공유' 하시고
댓글로 공연 기대평을 남겨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연극 <어둠상자> 공연에 초대한대요~ 서두르세요~!!

SNS

올 가을 가장 기대되는 공연 No.1, 네덜란드댄스시어터1의 내한공연에 앞서 국립현대무용단 안성수 예술감독님을 만나고 왔는데요. NDT와의 특별한 인연에서부터 두 안무가들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감독님이 말씀하시는 이번 공연을 반드시 관람해야 할 이유까지! 영상을 함께 살펴볼까요?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Musical The Lion King)

2 4 6 8 10

예매성공~!

라이온킹 때문에 유료회원 가입해서 겨우 성공했네요. 지금 보니 오후 무료회원때는 남아있는 자리가 거의 없을거 같습니다. 특히 주말은요. 암튼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mg130xxxㅣ 2018.10.10(수)

2018 예술의전당 회원음악회

2 4 6 8 10

다시 찾은 감동..

언젠가 예술의 전당에서 열정적인 피아노 연주를 관람하고.. 피아노 연주에 매력을 느꼈는데, 그 뒤로는 그 느낌을 좀처럼 느낄 수가 없었습니다. 마치 인생의 희노애락이 모두 담겨 있는 듯한 피아노 연주.. 그 연주를 언제 또 들을 수 있을까 무작정 기다리고 있었는데.. 어제 어렵사리 예매한 회원음악회에 갔는데 예전의 그 감동을 다시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너무 사랑스런 소프라노 신영옥 님도 좋았지만.. 리스트의 곡(F. Liszt l Waltz from Gounod’s Faust)을 너무 멋지게 연주해 주신.. 피아니스트 이진상 님은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행복한 자리 마련해 주신 예술의 전당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aero0909ㅣ 2018.09.17(월)

한화생명과 함께하는 예술의전당 11시콘서트(9월)

2 4 6 8 10

카운트테너에 반하다..

여자경 지휘자님의 섬세하면서 디테일한 손동작과 힘있는 걸음걸이가 너무 귀엽기까지 했습니다... 작은 몸에서 나오는 열정에 반했습니다. 그러나 2부에서 카운트테너 이희상님의 아베마리아 첫소절부터 소름돋는 감성에 빠져버렸답니다. 결국 레미제라블에선 알 수 없는 눈물이 핑돌고 말았지요.... 카운트테너 매력에 빠져 공연을 꼭 찾아보리라 마음먹으며 9월 한화생명11시 콘서트가 제 생활의 힐링요일이 되어가고 있답니다. 처음엔 졸기도하고 클래식이 지루하기도 했지만 조재혁피아니스트의 재치있는 설명이 시간을 거듭하면서는 클래식을 좀 더 가깝게느껴지게 하네요.. 서양음악사의 인터넷 강의를 찾아보게할 정도로요~~ 10월의 백조의 호수도 기대가 되네요. 관람후기를 작성하면 다음달 티켓을 받을 수 있다는 얘기도 있던데 이번에는 정말 감동받아 관람평 한줄을 남기고 싶었습니다.. 금요일마다 미술아카데미수업을 다니는 수강생이고 한가람전시부터 꼼꼼히 챙겨보는데(지난번 한메이린 전시도 굉장했고요....) 이번 카운트테너는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soo05081013ㅣ 2018.09.15(토)

관람평

3,355

Reviews

더보기 아이콘